기막힌 유산 다시보기

최근 인기있는 일일 드라마 중 하나를 꼽으라고 하면 기막힌 유산일거에요. 시청률 20%를 넘는 인기 드라마이기도 하죠. 높은 시청률 덕분인지 우스갯소리로 기막힌 유산을 한번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보고 끝낸 사람은 없다고 하죠? 


기막힌 유산 다시보기


그럼 기막힌 유산 드라마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기막힌 유산 요약


제 목 : 기막힌 유산

편 성 : KBS1 2020/04/20 ~ ~20 : 30

극 본 : 김경희

연 출 : 김형일

방영횟수 : 120부작

출연진 : 박인환, 강세정, 신정윤, 강신조, 이아현, 남성진

           김가연, 박순천, 이응경, 박신우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기막힌 유산 줄거리

 

팔순의 자산가 부영배 할아버지는 50년 넘게 평양 냉면집을 운영하시면서 돈을 모은 갑부 어른이에요. 하지만 많은 재산으로 인해 자식들에게 뒤통수를 맞으면서 하나의 묘책으로 서른을 넘긴 무일푼 처녀와 위장 결혼을 벌이게 되요



그로인해 부영배 할아버지의 꽃미남 아들들과 공계옥이 티격태격하면서 살아가는 모습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에요기막힌 유산 줄거리만 봐도 어떤 내용인지 감이 오시죠매일 매일 너무 기대가 되는 드라마 에요


본방 사수를 해야겠지만 혹시라도 방송을 놓친 경우에는 아래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를 통해 기막힌 유산을 언제든지 다시보시면 되요.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기막힌 유산 다시보기 방법


기막힌 유산 다시보기를 하려면 우선 KB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해요. 다음 검색창에서 KBS 를 검색한 후 KBS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KBS 홈페이지에 접속한 화면이에요.


우측 상단에 검색하기 버튼이 있는데, 이곳을 클한 후 기막힌 유산을 검색해 주세요. 아래쪽에 기막힌 유산 바로가기가 뜨면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 기막힌 유산 다시보기 ]


기막힌 유산 페이지에서 여러 카테고리 중 가운데 다시보기가 보이실 거에요. 이곳을 클릭해 주시면 아래쪽에 각 회차별로 화면이 뜨는게 보이실 거에요.

[ 기막힌 유산 다시보기 ]


원하는 회차를 선택한 후 해당 회차에서 가운데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해당 회차를 다시보기 하실 수 있어요.


기막힌 유산 OST 정보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기막힌 유산 OST도 같이 인기가 높은데요, 비비안의 기막힌 유산 OST 모르겠어가 89일 공개된다고 하네요. “모르겠어는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멜리디와 가사에 고스란히 담았다고 하네요. 애절한 팝발라드가 드라마 시청의 재미를 더욱 높여줄 듯 해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 기막힌 유산 OST ]


[ 기막힌 유산 다시보기 ]

기막힌 유산 재방송 편성표

박부영 할아버지의 가족들의 알콩달콩 살아가는 이야기는 매일 저녁 2030분에 볼수 있어요. 하지만 바쁜 일이 있어서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K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로 볼 수 있고 좀더 나은 화질을 원하시면 아래 기막힌 유산 재방송 다시보기 표를 참고해서 KBS2, KBS 드라마, KBS WORLD, KBS1, KBS W 채널에서 재시청할 수 있어요.


[기막힌 유산 재방송 다시보기 8/7, 8/8, 8/9, 8/10]


저도 이번주는 개인 일정상 기막힌 유산 본방송을 보기 어려울 것 같네요주말에 시간내서 1주일치 기막힌 유산 재방송을 모두 몰아서 봐야 겠어요.


※ 드라마 관련 글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일상생활 > 방송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앨리스 다시보기  (1) 2020.08.27
쿠쿠티비 다시보기  (1) 2020.08.09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1) 2020.07.04
한번 다녀왔습니다 다시보기  (0) 2020.07.04
출사표 재방송 다시보기  (0) 2020.07.0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