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식 추천 사이트

코로나 이후 주식 시장의 상승으로 많은 사람들이 주식 시장에 뛰어 들고 있어요. 특히 동학 개미들이라고 불리는 개미들이 새롭게 신규 주식 시장으로 무섭게 들어오고 있어요. 최근에는 주식 상승이 주춤하지만 코로나가 쉽게 끝날 것 같지 않고 저금리에 지속적으로 돈을 풀고 있어서 또다시 증시의 상승이 기대가 되요.

 

주식 추천 사이트


주식투자를 10년 넘게 하고 있는데, 제가 주로 보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초보 주식 투자자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국내, 미국 등의 증권 실시간 시세 확인 및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그럼 다음에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인베스팅닷컴 증권 실시간 주식 시세 확인


인베스팅닷컴 바로가기 : https://kr.investing.com/

 


인베스팅닷컴은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많이 알려진 사이트에요. 금융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에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증권 및 선물 시장의 시세를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해요. 또한 금융과 관련된 뉴스도 한곳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 입장에서는 정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에요.


 

그뿐만이 아니라, 최근 핫한 금,은과 같은 원자재와 외화, 가상화폐 시세까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해서 저처럼 다양한 자산에 투자하는 분들이게는 꼭 필요한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 함께 보면 유용한 글

 네이버 증권 주식 가치 분석 및 토론방 확인


네이버 증권 바로가기 : https://finance.naver.com/

다음으로 많이 이용하는 곳이 네이버 증권이에요. 네이버는 국내 인기 포털로 특히 주식, 부동산 사이트가 잘 되어 있어요.


최근에는 국내 투자자들의 해외 주식 관심도를 반영하여 해외 주식들도 검색 및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네이버에서는 특히 종목별 재무 상태 및 기업가치를 보기에도 편하지만 토론실을 즐겨보게 되요


이곳에서 조회수가 좀 높은 글을 보다보면 알짜 정보를 얻는 경우도 있고, 또한 현재 해당 주식을 보유한 개미 투자자들의 심리 상태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잘만 이용하면 꽤나 유용한 것 같아요. 

최근 미국 증시는 조정 중이고 국내 증시도 횡보 상태인데, 조정을 마치고 다시 또 상승이 나왔으면 하네요. 모두들 성공투자 하시길 바랄게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