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의 거짓말 다시보기

또 하나의 기대되는 막장 드라마가 시작했어요. 연기파 배우 이유리씨와 연정훈씨 주연의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인데요. 특히 이유리씨 나온 드라마는 재미있게 본터라 이번 드라마도 많이 기대가 되요. 이번 드라마도 대박나길 바랄게요.

 

거짓말의 거짓말 다시보기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정규 방송을 못보셨을 분들을 위해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해요.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거짓말의 거짓말 요약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제 목 : 거짓말의 거짓말

편 성 : TVN 2020/09/04 ~ 매주 금, 23 : 00

극 본 : 김지은

연 출 : 김정권

방영횟수 : 미정

출연진 : 이유리, 연정훈, 이일화, 임주은, 권화운, 고나희, 이원종, 남명렬, 고수희 등



 거짓말의 거짓말 줄거리

거짓말의 거짓말은 입양된 친 딸의 새 엄마가 되기 위한 거짓 사랑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에요. 내 딸을 지키려고하는 친 엄마이면서 새 엄마가 되기위한 한 여자의 목숨을 건 거짓 사랑이 시작되요.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거짓말의 거짓말 다시보기 방법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다시보기 방법은 TVING을 통해 보는 방법이 있어요. 
다음 검색창에서 거짓말의 거짓말을 검색하신 후 아래쪽에 보이는 티빙 다시보기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티빙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되고 이곳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해요. 다만, TVING을 통해서 보면 비용이 발생하는데요, 갤럭시 휴대폰을 소유하고 계시면 무료로 한달간 이용 가능해요. 이용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

추가로 아래쪽에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재방송 편성표 공유해 드려요. 본방송 놓치신분들은 아래 편성표 참고해 주세요.

 거짓말의 거짓말 재방송 편성표

SKY, 재널A, 드라맥스 TV에서 재방송을 해주고 있어요. 아래 편성표 참고해 주세요.

[ 거짓말의 거짓말 9/4, 9/5 재방송 편성표 ]

[ 거짓말의 거짓말 9/5, 9/6 재방송 편성표 ]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