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다시보기

SBS에서 시작하는 핫한 드라마가 있네요. 정말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김희선씨와 군대 다녀온 주원이 주인공을 맡은 앨리스라는 드라마에요. 김희선씨의 12역과 믿고보는 배우 주원의 연기가 앞으로도 너무 기대되요.

 

앨리스 다시보기


그럼 SBS 드라마 앨리스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SBS 드라마 앨리스 요약


제 목 앨리스

 

편 성 : SBS 2020/08/28 ~ 토 22

 

극 본 강철규

 

연 출 백수찬

 

방영횟수 총 16부작

 

출연진 김희선주원곽시양이다인김상호최원영이재윤황승언 등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SBS 드라마 앨리스 줄거리

드라마 앨리스는 죽음으로 인해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에요. 앨리스는 죽은 엄마를 닮은 여자와 감정을 잃어버린 남자의 마법 같은 시간여행을 그린 휴먼 SF드라마에요.


 

앨리스가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는 이유는 군 전역 후 3년 여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연기파 배우 주원과 아름다운 여신 김희선씨가 출연하기 때문이에요. 특히 주원은 이전 드라마에서 봤듯이 출연한 작품마다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내는 진정한 연기파 배우에요.


너무 핫한 앨리스 드라마 본방 사수를 해야겠지만 혹시라도 본방송을 놓친 경우에는 아래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를 통해 드라마 앨리스를 언제든지 다시 보실 수 있어요.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SBS 드라마 앨리스 다시보기 방법


드라마 앨리스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볼게요. 앨리스 다시보기를 하기위해선 우선 SB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해요. 다음 검색창에서 “SBS”를 검색하신 후 아래에 보이는 SBS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을 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 후 좌측 상단 드라마 카테고리를 선택해 주세요.


S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다양한 드라마들을 볼 수 있어요그중에서 프로그램 항목에서 앨리스를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앨리스 홈페이지로 접속이 되고 이곳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다만 미리보기정도만 무료로 볼 수 있고 전체를 보려면 정액 비용이 발생해요.


 SBS 드라마 앨리스 편성표

무료로 앨리스 다시보기를 하실분은 다양한 채널에서 하는 재방송을 보시면 되요. SBS 플러스, DRAMAcube, SKY, SBS 에서 재방송으로 방영을 해주니 아래 편성표를 참고해서 보시면 되요.

 

[ 앨리스 재방송 다시보기 8/29, 8/30, 8/31 편성표 ]


※ 드라마 관련 글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