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티비 다시보기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힘들어 지면서 집에서 예능이나 드라마를 보는 경우가 많이 늘고 있어요. 집에서 할게 많지 않은데 그나마 재미있는 프로가 많아서 다행인 것 같아요. 대부분 본방을 사수하는데 바쁜 일 때문에 본방을 못보게 되면 재방송을 보게 되는데요, 그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TV 다시보기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쿠쿠티비 다시보기


쿠쿠티비 인데요, 최근에는 푹티비로도 운영중이네요. 그럼 드라마, 예능 등 TV 프로를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쿠쿠티비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확인

쿠쿠티비는 일반 검색창에서 쿠쿠티비로 바로 검색이 되지 않고 상시 주소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해요. 상시 사이트 주소는 아래에 링크 걸어 드릴게요. 아래 쿠쿠티비 링크로 접속하시면 보다 쉽게 쿠쿠티비를 이용할 수 있어요.



http://iqooqootv.org


해당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손쉽게 접속이 가능하고 원하는 TV 프로를 찾아서 보실 수 있어요.

 

쿠쿠티비 다시보기 이용방법


쿠쿠티비 사이트에 접속하게되면 아래 화면이 나와요.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한 프로의 재방송을 볼 수가 있어요.

 

[ 쿠쿠TV 다시보기]


다시보기 방법을 설명드리기 위해 방영중인 드라마를 한번 봐볼게요. 상단 카테고리 중 방영중 드라마를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쪽에 현재 방영중인 다양한 TV 드라마가 나와요. 여기서 마음에 드는 드라마가 있으면 선택하면 되요. 

[ 쿠쿠TV 다시보기]


혹시 원하는 드라마가 바로 뜨지 않으면 상단에 검색창을 이용해서 검색을 할 수도 있어요.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검색해 보았더니 아래쪽에 바로 다시보기가 뜨네요.


원하는 방송을 클릭 한 후 들어가면 아래처럼 다시보기 버튼들이 보여요. 여러 서버를 이용해서 방송을 보여주는 것 같은데, 아무거나 선택해서 들어가주세요. 

[ 쿠쿠TV 다시보기]


저는 맨위에 Evoload 를 선택해서 들어갔더니 클릭! 영상보기 버튼이 보이네요. 해당 버튼을 눌러 주세요.


이제 원하는 방송 시청 화면으로 전환이 되실 거에요. 여기서 가운데나 좌측하단의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셔야 해요. 그런데, 무료 방송이다보니 해당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팝업 광고가 2~4회정도 뜨실 거에요. 해당 광고를 닫아 주시고 다시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원하는 방송을 볼 수 있어요. 


쿠쿠티비 다시보기 간 참고 사항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 플레이 버튼을 눌러야하는데, 최소 2~4회 정도의 광고 팝업이 나타날 수 있어요. 그래도 다른 무료 사이트에 비해서는 많은 횟수가 아니고, 방송국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보다 화질이 좋고 또 업로드도 바로바로 되기 때문에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무료 방송보는 과정이다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영상을 보시는 중 앞으로 가기나 뒤로가기 버튼은 최소화 하는게 좋아요. 앞으로가거나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게 되면 또다시 광고가 뜰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버튼 클릭없이 방송을 시청하는게 좋아요.



쿠쿠티비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에는 드라마, 예능 뿐만 아니라 최신영화, 애니, 미드도 있는데, 해당 부분은 마이비누닷컴, 애니버그 등의 타사이트로 이동하여 시청하게 되요. 아마 서로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공유하는 것 같은데, 이점도 이용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로 나들이가 힘든 시기인데 쿠쿠TV 다시보기를 잘 이용해서 집에서 쉬는 동안 놓친 TV 프로를 즐겁게 볼 수 있었으면 하네요.


※ TV 프로 관련 글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