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여성 쇼핑몰 모음앱

[ 지그재그 앱 다운 추천 ]

3500개가 넘는 수많은 여성 쇼핑몰을 한번에 모아서 보여주는 쇼핑앱이 있어요. 500만명이상이나 다운로드한 쇼핑몰인데요, 요즘 1020대 여성들이 한번 접속하면 헤어나오지 못하고 구매까지 하게 된다고 하네요



해당 쇼핑앱은 지그재그 인데요, 지그재그만의 장점부터 다운로드, 사용법까지 하나하나 살펴 보아요.


지그재그 쇼핑몰 장점

 

1. 쇼핑몰 랭킹 :

   2000개가 넘는 여성 쇼핑몰을 한눈에 볼 수 있음. 길거리 쇼핑을 하는 느낌?

2. 즐겨찾기 :

   내가 자주 가는 쇼핑몰만 따로 모아보고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볼 수 있음.

3. 상품 검색 :

   수많은 쇼핑몰에서 내가 원하는 아이템만 골라서 볼 수 있음.

4. 내 상품 :

   맘에 드는 상품은 하트를 눌러 한 곳에 모아볼 수 있음.

5. 내 상품 폴더 기능 :

   찜 해놓은 상품을 자유롭게 편집가능. 나만의 예쁜 옷장이 같은 역할.

 


지그재그 쇼핑몰 다운로드 방법

지그재그 쇼핑몰을 다운받으려면 우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지그재그를 검색하셔야 해요. 지그재그 어플이 나오면 설치 버튼을 누르고 다운로드 받으면 되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바로 받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아래쪽에 PC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 링크 걸어드릴게요.

지그재그 쇼핑몰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www.onestore.co.kr/userpoc/apps/view?pid=0000688586



설치가 완료되면 지그재그 여성 쇼핑몰 모음앱을 실행 시키세요. 그러면 추천 나이대를 입력하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나이대를 입력하기만 하면 되요. 해당 나이대가 나중에 나올 필터의 기본값으로 들어가게 되요.


지그재그 쇼핑몰 사용법

지그재그 쇼핑앱을 처음 접속하면 우선 사용법을 알려주는 창이 떠요. 쇼핑몰 필터 기능을 알려주는데요, 저같은 경우 30살로 입력을 했더니 쇼핑몰 필터의 기본값이 30대 초반으로 설정되어 있어요. 



여기 필터값은 자유롭게 수정가능하고, 한번 수정을 해두면 자신의 스타일의 옷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것 같아 좋은 것 같아요.




랭킹이 굉장히 유용한데요, 랭킹을 통해 필터의 조건에 부합하는 쇼핑몰의 순위를 알 수 있어요. 아무래도 상위 랭킹에 눈길이 가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옷을 고르다가 마음에 드는 쇼핑몰이 있으면 즐겨찾기를 해두고 나중에 언제든지 쉽게 찾아 볼 수 있어요. 앙투 쇼핑몰을 즐겨 찾기 해두었어요.




마음에 드는 옷이 있으면 아래쪽에 하트표시를 누르면 찜하게 되는데 이러게 찜해둔 상품만 따로 모아서 볼 수 있어요.



지그재그 여성 쇼핑앱은 정말 편리한 기능들을 잘 모았고, 깔끔한 느낌을 받았어요. 특히 무료배송 상품만을 따로 한번에 검색할 수 있는 기능과 해당 옷과 유사한 옷을 검색해서 보여주는 기능은 참 유용한 것 같아요. 또한 검색앱 자체의 반응 속도도 매우 빨라서 이용하기 편리한 것 같아요. 



아래쪽에 지그재그와 쌍두마차격인 에이블리에 대한 포스팅도 참고해 주세요.


에이블리 어드민 입점 방법 및 유의 사항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앱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LD 플레이어 다운로드[최신버전]  (0) 2020.05.12
블루스택4 다운로드  (0) 2020.05.11
ZOOM PC 다운로드  (0) 2020.05.05
MS TEAMS 다운로드  (0) 2020.04.28
로지텍웹캠 C920 HD PRO 장점 및 드라이버 다운로드  (0) 2020.04.2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