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길도 배편 핵심정보

최근 코로나 확산도 주춤하고 날씨도 좋아서 섬으로 여행가기 좋은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바다로 산으로 떠나고 있는데요, 전라남도 완도는 주변에 많은 섬들이 있어서 섬 여행자의 메카임에 틀림 없어요. 보길도, 청산도와 같은 유명한 섬에서부터 노화도, 금일도, 육지와의 거리보다 제주도가 더 가까운 여서도 등 많은 섬들이 제각각 특색을 드러내고 있어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완도에서 윤선도 선생이 많은 노년을 위해 선택한 섬인 보길도로 가기 위한 배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추가로 배편과 같이 읽으면 좋은 글들을 아래에 링크해 드릴게요. 참고 부탁드려요.



보길도 배편 핵심 정보 알아볼까요?



보길도 배편 예약 사이트

보길도 배편 예약을 하기위해서는 "가보고 싶은 섬"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가능해요. 예약 방법은 두가지가 있어요. 먼저, 다음 검색창에 보길도 배편으로 검색한 다음 아래쪽에 보길도 예매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다른 방법은 가보고 싶은 섬 사이트를 직접 검색해서 접속하는 방법이에요. 가보고 싶은 섬 사이트 검색한 후 접속해 주세요.


사이트 접속한 후 위쪽에 편리한 승선예매 카테고리를 클릭한 후 아래쪽 예매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예매를 진행 할 수 있어요. 예매는 회원가입 후 하거나, 비회원으로도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보길도 배편 시간 및 요금 정보

보길도 배편 시간 및 요금정보는 가보고 싶은 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해요. 가보고 싶은 섬 사이트에서 위쪽 유용한 운항정보 카테고리에서 시간표/요금조회가 가능해요.

새창이 뜨면 항로검색 버튼을 클릭한 후 도착지로 보길도를 선택해 주세요. 

세부 출발지와도착지를 정해줘야하는데요, 보길도로 가는 출발지가 소안도와 완도 두군데가 있는데, 우리는 완도에서 출발하므로 완도 출발지, 노화_동천 보길 도착지로 선택해 주세요.

보길도행 페리호는 대한호, 민국호, 만세호 이렇게 3척이고 아래쪽에 운한 시간 및 요금이 나와요. 6시 40분 첫배를 시작으로 18시 20분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가격은 성인기준 6,500원으로 동일해요.

차량도 실을수가 있는데, 승용차는 경차가 14,000원이고 대형은 1,8000원이에요.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