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변기 막혔을 때, 미스터펑 최고네요.!속이 다 시원하네요.

지난주에 음식물 찌꺼기를 변기에 잘못 버려서 화장실 변기가 막혔어요. 그래서 집에 있는 뚫어뻥을 가지고 연신 펌프질을 하고 뚫는 약도 사서 넣었는데도 잘 뚫리지가 않아서 이걸 어쩌나 하고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 이걸로 아무리 해도 시원하게 뚫리지가 않았어요 ㅜㅜ )


그래서 안되면 사람을 불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혹시나 싶어서 인터넷에 "화장실 변기 막혔을 때" 라고 검색한 후 여러가지 글들을 보던 중 미스터펑을 발견하게 됐어요.

 

기사를 좀 찾아보니 미스터펑은 4년전부터 SNS에서 히트를 친 상품이긴 하더라구요. 평소에 저희집 변기가 막힌 적이 잘 없어서 여지껏 모르고 살았는데, 요번에 화장실 변기 막혔을 때를 계기로 뚫어뻥을 알게 됐네요. 그럼 어디서 구매 했는지 부터 알아 볼까요?

저는 네이버 쇼핑몰에서 구매를 했는데, 3만원이 넘는 가격이라 조금 고민을 하긴 했는데, 사람을 불러도 인건비가 비싸다 보니 최소 3만원은 드는 거라 미스터펑을 구매하기로 결심했어요. 화장실 변기 막혔을 때 한번에 뚫어만 준다면 3만원쯤이야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미스터펑 구매를 하게된게 상품 리뷰가 너무나 많고 상품평이 너무 좋았던 점도 있었어요.


 

짜잔~~~ 그럼 먼저 미스터펑 구성부터 살펴 볼까요? 미스터펑은 2가지 종류가 있어요. 변기에 쓰는 미스터펑과 세면대용으로 쓰는 미스트펑 미니인데, 저는 당연히 변기용인 파란색 미스터펑을 구매했어요.

 

파란색 길다란 본체와 물 내려가는 구멍에 밀착시킬 실리콘 재질의 주둥이, 화장실 벽에 세워둘 수 있는 거치대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탄산실린더 10개와 설명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 미스터펑 구성품 ]


조립은 매우 간단해요. 실리콘 캡과 본체를 결합하고 본체 윗부분을 돌려서 그안에 탄산 실린더를 넣고 꽉 닫아주면 끝이에요.

 

그 다음은 변기 입구에 맞춰서 잘 대고 버튼을 누르면 하는 소리와 함께 탄산의 압력으로 인해 시원하게 뚫리는 거에요.

 


그런데, 여기서 주의해야 할게 있어요. 저도 처음에 한발은 실패를 했는데, 그 이유는 변기 입구와 미스터펑 실리콘 캡이 꽉 밀착시키지 않아서 압력이 다른곳으로 세나갔지 뭐에요.

 

그래서 두 번째 발사 때는 각도도 45도로 맞추고 있는 힘을 다해 변기 입구에 딱 밀착시키고 발사를 했어요. 그랬더니 시원하게 막혔던 변기가 뚫려 버렸어요. 그런데 압이 워낙 강하다 보니 변기 물이 튀어 얼굴에 조금 묻었는데, 여러분들은 얼굴에 튀지 않도록 변기 뚜껑은 살짝 덮고하거나 아니면 고개를 돌리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미스터펑은 거치대가 있어서 다쓰고 나서는 이렇게 세워서 한쪽 벽면에 두면 되서 참 편리해요.


 


그리고 탄산 실린더는 소모품이라 다쓰게되면 재구매를 해야하는데, 오늘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10개에 4800원하네요. (배비 제외) 10개들이 한묶음이면 보통 1년 이상 사용은 가능하니 크게 비싼 것 같지는 않네요.


 


오늘 미스터펑은 정말 효과가 좋았고 앞으로도 화장실 변기 막혔을 때 종종 찾아서 쓰게 될 것 같네요. 혹시 여러분도 화장실 변기 막혔을 때나 물이 내려가는게 좀 약할 때 미스터펑으로 뚫어 주세요. 정말 강력 추천 드려요.~ 


미스터펑으로 시원하게 변기도 뚫었으니, 이제 재미난 모바일 게임이나 한판 하러 가야겠네요. 고고씽~~

R5(알파이브) MMORPG 신작 게임 추천

테라히어로 캐릭터 선정과 조합 추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