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4 다운로드

[ 블루스택4 다운로드 ]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과거에는 PC에서 대부분 게임을 했지만 최근에는 모바일로 게임을 많이 하고 있죠. 그런데 모바일로 하게되면 끊기는 렉 현상과 화면이 작아서 조작이 불편한 경우도 많이 있어요.



최근에는 모바일에서만 실행되는 게임도 많이 나온 상태에요. 그런데,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PC에 블루스택4 다운로드 및 설치를 통해 렉 없이 큰 모니터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블루스택 4를 다운로드 받아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겨 보세요.


블루스택4는 앱플레이어로 윈도우7,8,10, 혹은 maxOS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설치하여 즐길 수 있는 에뮬레이터에요최소 요구사항으로 램2GB, 저장 공간 5GB 이상이 필요하니 다운로드 전 해당 사양은 확인해 주세요특히 블루스택4는 업계 최고의 Layercake 기술로 인해 그래픽이 매우 뛰어난 게임도 매끄럽게 실행이 되고 짧은 로딩과 빠른 반응속도로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 해요지금 바로 블루스택4를 다운로드 받아 보세요.


블루스택이란?

PC에서 모바일의 어플을 사용가능하게 해주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4를 많이 이용하는 이유는 벤치 마크 테스트 시다른 에뮬레이터에 비해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장점이 많기 때문이에요.

 

블루스택 벤치 마크 테스트 결과


※ 블루스택4 특징

 1. 동시에 여러 플레이 가능한 다중 인스턴스

 2. 게임 컨트롤 및 슈팅 모드에 최적화 가능

 3. 매크로, 파킹 모드 같은 다양한 기능


블루스택4 다운로드 방법

블루스택4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블루스택 홈페이지에 우선 접속을 해야해요. 다음 검색창에 블루스택 다운로드를 검색한 후 아래에 나오는 블루스택 홈페이지를 접속해 주세요.



 

[ 블루스택4 다운로드 ]


블루스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운데 BlousStacks 다운로드가 보이실거에요. 해당 버튼을 클릭해서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세요.

[ 블루스택4 다운로드 ]


오른쪽 아래에 BlueStacksinstaller라는 실행파일이 다운로드 되는게 보이실거에요.


BlueStacksinstaller exe 실행 파일이 다운이 다됐으면 실행파일을 클릭해서 실행해 주세요. 아래처럼 새창이 뜨는데 가운데 지금 설치 버튼을 눌러서 블루스택4를 설치해 주세요.


BlueStacks4가 다운로드 되고 있네요. 

 

용량이 좀 되서 그런지 설치하는데 시간이 제법 걸리네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설치 완료가 되니 최근 추가한 앱에 블루스택이 설치된게 보이네요.


드디어 설치가 완료되면 블루스택4를 이용하기 위해 플레이 스토어 로그인이 필요해요. 로그인까지 완료하면 아래 화면처럼 블루스택4가 실행이 되요.


정말 다양한 게임들이 있네요. 이제 하고자 하는 게임을 선택 후 설치하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블루스택4 최적화 방법

이제 블루스택4 설치가 끝났으니 최적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우선 우측하단에 있는 설정 버튼을 클릭해서 설정 모드로 들어가 주세요.


가장 위에 있는게 디스플레이 설정인데, 게임 해상도를 조정할 수 있어요. 각자 PC환경에 맞게 해상도를 조절해 주면 되요. 아래쪽에 있는 DPI는 게임 반응 속도에요. 반응속도가 중요한 게임을 할 때는 DPI를 320DPI까지 높여 진행하면 잔상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다음은 엔진 설정이에요. 이부분은 각종 그래픽 설정과 GPU 설정나 메모리 설정이 가능해요. 그래픽 엔진과 그래픽 랜더러는 호환성모드로 설정하는게 좋아요. 


알림 설정인데요, 리본 공지, 토스트 공지, 설치도니 앱의 알림 기능 사용에 대한 알림 설정을 해줄 수 있어요. 


설정에서는 언어와 성능, 게임 컨트롤 세팅 설정이 있는데, 기본값으로 두는게 좋은 것 같아요.


바로가기 키 설정이에요. 게임을 할 때도 바로가기 키 설정이 중요한데요, 자주 사용하는 키가 있다면 바로가기 키로 설정을 해두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함께보면 좋은글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앱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0) 2020.05.17
LD 플레이어 다운로드[최신버전]  (0) 2020.05.12
지그재그 여성 쇼핑몰 모음앱  (0) 2020.05.10
ZOOM PC 다운로드  (0) 2020.05.05
MS TEAMS 다운로드  (0) 2020.04.2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