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당첨지역

직장 생활을 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한번쯤은 생각해 보셨을 거에요. 로또 1등 당첨되서 멋지게 사표 쓰고 싶다고요... 얼마전 삼성 반도체 엔지니어도 1등 당첨이되서 멋지게 퇴사한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정말 부러웠는데...


 


그럼 로또 1등에 당첨되기 위해 우리는 어떤 노력을 해야 할까요? 무조건 운에 맡겨야만 할까요? 물론, 어디서 로또를 구매하느냐에 따라 그 확률이 올라가는 건 아니지만 왠지 모르게 1등 당첨 많이 나온 지점에서 사고 싶으실 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회차별 로또 1등 당첨 지역 확인 방법 및 지금까지 가장 많이 1등 당첨을 낸 지역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 볼게요.


로또 1등 당첨 지역 확인 방법

로또 1등 당첨 지역을 확인하기 위해선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해요. 다음 검색창에서 "로또" 또는 "동행복권" 을 검색한 후 나오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동행복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dhlottery.co.kr/common.do?method=main


로또 1등 당첨 지역을 확인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어요. 우선 첫번째 방법은 상단 카테고리에서 판매점을 클릭한 후 아래쪽 당첨판매점-회차별을 선택하면 되요. 



두번째 방법은 상단 당첨결과 카테고리에서 회차별 당첨번호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왼쪽 하단에 당첨 판매점 조회 버튼이 보이실거에요. 해당 버튼을 누르면 회차별 로또 1등 당첨 지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912회 로또 1등 당첨 지역을 알아볼까요? 회차에 912를 선택하고 조회버튼을 누르면, 912회는 10곳이 넘는 곳에서 1등이 배출됐네요. 저기에 제가 속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 로또 관련

로또 최다 1등 당첨 지역 확인 방법

최다 1등 당첨 지역 확인 방법도 간단해요. 회차별 로또 1등 당첨 지역 확인하는 카테고리 바로 아래에 1등, 2등 배출점이라는 버튼이 있어요. 여기서 1등, 2등 각각 배출 많이한 전국 지점을 다 볼 수 있어요.

서울 노원구 상계8동 주공10단지 종합상가111 스파 지점과 부산 동구 범일제2동 부일카서비스 지점이 각각 30번 이상으로 많은 1등을 배출했네요. 로또 1등 당첨 확률이 800만분의 1이 넘는다고 하는데, 한군데에서 30번 이상 1등이 나왔다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네요.


2등 최다 배출 지점도 확인해 볼 수 있는데, 1등과, 2등은 동일한 지점이네요.


그리고, 이벤트 카테고리에서는 다양한 복권 이벤트도 같이 하네요. 평소 이벤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씩 들어오셔서 퀴즈도 풀고 상품도 받아가면 좋을 것 같아요.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