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일 바로가기

현재 우리나라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검색 포털은 네이버, 다음, 구글인데요. 이러한 포털에서는 전자 메일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한메일은 오랜 기간 많은 국민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어요. 그럼, 아래 링크를 통해 한메일 바로가기를 쉽게 이용해 보세요.

한메일 바로가기


다음에서는 국내 최초로 E-Mail 서비스를 제공하였고, 2011년에 hanmail.net에서 daum.net으로 주소가 변경되었는데, 아직도 많은 이들에게 한메일로 기억되고 있죠.

아래에서 한메일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한메일 바로가기 방법

그럼 한메일 접속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PC에서 한메일 접속 방법에는 2가지가 있어요. 다음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속하는 방법과 바로 한메일 주소를 입력해서 접속하는 방법이에요.

먼저 다음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다음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홈페이지 좌측 상단을 보시면 메일이라는 카테고리가 보이실텐데 메일을 선택해주세요.


다음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daum.net/

 

이제 한메일 화면으로 넘어간 상태인데, 로그인을 해야해요. 우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요.



혹시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회원가입이 되어 있으시면 아이디와 비번 입력을 해주시면 되요. 다음과 카카오가 합병이 되어서 요즘은 다음, 카카오 아이디로 혼용해서 접속이 가능해요.


다음은 한메일 바로가기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주소창에 mail.daum.net을 치면 바로 접속이 가능해요. 둘중에 편하신 방법으로 한메일에 접속해서 이용하시면 되요.

 

정상적으로 접속이되면 아래처럼 받은 메일이 보이고 메일을 자유롭게 쓰실 수 있어요.


모바일에서 한메일 바로가기

추가로 모바일에서 한메일 이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음 한메일을 검색하신 후 나온 다음 메일을 설치해 주시면 간단히 이용을 할 수가 있어요.

 

[ 한메일 바로가기 ]


다음 메일 설치가 완료되면 휴대폰 화면에 다음 메일 아이콘이 보이실 거에요. 그러면 정상 설치된 거에요.

[ 한메일 바로가기 ]


다음 메일을 접속해 주시면 사용하고 있는 메일 계정을 선택해 주시면 되요. 저희는 다음을 선택해 볼게요.

[ 한메일 바로가기 ]


PC 와 동일하게 받은 메일함이 보이시죠? PC에서와 동이랗게 받은 메일함에서 본인의 메일을 확인하시고 메일도 쓰실 수 있어요.


[ 한메일 바로가기 ]


저는 최근에는 주로 네이버나 구글 메일을 이용하는데, 다음 메일도 예전부터 쓰던거라 가끔은 한메일 바로가기를 통해 쉽게 이용하고 있어요. 어느 메일을 이용하던지 이용 방법은 포털마다 다 비슷비슷해서 자신에게 익숙한 포털의 메일을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앱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0) 2020.07.20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0) 2020.07.05
연금복권 720 실수령액  (0) 2020.07.01
온비드 자동차 공매 방법  (0) 2020.06.30
온비드 공매 물건 조회  (0) 2020.06.3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