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 플레이어 다운로드[최신버전]

[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


최근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과거에는 PC에 앉아서 대부분 게임을 했지만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이 대세에요. 그런데 모바일로 게임을 하기에는 여러모로 불편한 점이 많아요. 렉이 걸린다던지, 화면이 작고, 조작하기가 불편한 부분이 그것들이에요.


 


그래서 모바일이 아닌 PC로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럴 때 이용하는 프로그램이 LD 플레이어에요. 여러분도 Windows에서 LDPlayer를 다운로드 받아 스마트폰 게임을 즐겨 보세요.


LD 플레이어(LD Player)란?

PC에서 모바일 앱을 실행하기 위한 프로그램.

 

다시 말하면, 윈도우 운영체제의 PC에서 안드로이드 앱 사용가능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어요. 현재 안드로이드 7.1과 안드로이드 5.1 각각 두 개의 버전이 제공 되고 있는데, 특히 LD 플레이어는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하는데 최적화 되어 있어요.


※ LD플레이어 특징


1. 간편한 게임 설치

미리 설치된 LD Store 및 구글 플레이 Store를 통해 쉽고 편하게 게임 및 어플리케이션 다운 로드 가능.

2. 초강한 안드로이드 버전

최적화된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통해 완벽한 안드로이드 체험 가능.

3. 유저 중심의 편리한 기능

데스크탑에서 안드로이드 시스템 이용할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게임 체험 업그레이드 가능.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먼저 LD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다음 검색창에 LD 플레이어라고 검색어를 치신 후 아래쪽에 보이는 LDPlayer-PC에서 앱플레이어 사이트를 클릭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LDPlayer 는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라 LD플레이어 3.0LD플레이어 4.0으로 나누어져요. 각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왼쪽 아래에 실행파일이 다운로드 되고 있네요.

 


실행파일이 다운로드 완료되면 해당 실행파일을 클릭해서 LD 플레이어를 설치 해주세요. 설치하는데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이제 LD 플레이어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되고 있네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이 PC에 설치가 되요.


이제 LD플레이어 설치가 완료됐어요. 가운데에 있는 바로 실행 버튼을 클릭해서 LD플레이어를 실행해 주세요.


LD 플레이어를 실행한 화면이에요. 게임을 위한 새로운 바탕화면 같네요. 


가운데 보이는 인기 게임 검색하기에서 원하는 게임을 검색 후 설치하기만 하면 모바일 게임도 PC에서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V4, 블레스 모바일, AFK아레나 등 많은 게임들이 보이네요. LD 플레이어에 관한 글을 쓰다보니, 저도 게임이 하고 싶어 지네요. 이제 게임하러 고고씽~~


※ 함께보면 좋은글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앱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이블리 쇼핑몰 PC에서 바로보기  (0) 2020.05.20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0) 2020.05.17
블루스택4 다운로드  (0) 2020.05.11
지그재그 여성 쇼핑몰 모음앱  (0) 2020.05.10
ZOOM PC 다운로드  (0) 2020.05.0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