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쇼핑몰 PC에서 바로보기

최근 10, 20대 젊은층에게 큰 인기가 있는 쇼핑몰 중 하나가 에이블리에요. 신사임당님의 스마트 스토리 사업 성공기가 유튜브 창업다마고치로 많이 알려지면서 온라인 마케팅 시장도 더욱 뜨겁게 달아 오르는 것 같아요. 에이블리는 국내 젊은층인 1020대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SNS 셀럽 마켓을 한 곳에 모아서 볼 수 있는 매력이 크게 작용한 것 같아요



에이블리 쇼핑몰은 대부분 휴대폰 어플을 통해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PC에서도 에이블리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어서 공유하려고 해요. 작은 모바일 화면보다 큰 PC화면으로 쇼핑을 즐기면 더욱 좋겠죠?

 

PC에서 에이블리 쇼핑몰을 이용하기 위해선 PC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가능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해요. 여러 가지 프로그램 들이 있는데, 저는 블루스택4LD플레이어를 주로 이용해요. 해당 프로그램 설치 방법 및 관련 내용은 아래 관련 글 참고하시면 되요.


※ 블루스택4,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에이블리 쇼핑몰 PC에서 바로보기

이 글에서는 블루스택4를 이용해서 PC에서 에이블리 쇼핑몰 이용하는 과정을 살펴 볼게요. 블루스택에서 왼쪽 위 라이브러리를 클릭하면 아래쪽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보이는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되면 검색창에 에이블리“를 검색한 후 에이블리 앱을 PC에 설치해 줘요. 설치하는 방법은모바일과 동일해요.

 



설치가 완료되면 에이블리 앱을 실행해서 쇼핑을 하면 되요참 쉽죠결국블루스택4나 LD플레이어만 잘 설치하면 모바일에서 이용하던 다른 앱들도 모두 PC에서 볼 수 있어요.

 




최근 에이블리 플리마켓 오픈 기념으로 최대 90%까지 할인 및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요. 추가로 에이블리 입점 방법 및 장,단점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 글 참고해 주세요.




5월 따뜻한 봄날씨인데에이블리 쇼핑몰에서 셀럽들의 이쁜 옷을 할인된 금액에  구매해서 봄나들이 가면 참 좋겠어요


※ 관련글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