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바탕화면 바로가기

네이버바탕화면 바로가기


네이버는 국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최대 포털 사이트 중 하나에요. 맛집을 검색하거나 필요한 정보가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데요, 매번 주소를 치고 들어가려면 번거로운 점이 많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해두고 사용하면 참 편리해요.



네이버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만드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아래쪽에서 하나씩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네이버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만드는 방법

1. 네이버 웹페이지에서 파비콘 끌어다 놓기

 

우선 네이버 웹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검색창에서 네이버 검색해서 들어가시거나 아니면 웹 주소 표시줄에 직접 주소(www.naver.com)를 쳐서 접속해 주세요. 불편하신 분을 위해 아래쪽에 네이버 바로가기 링크도 걸어 둘게요.

 

네이버 바로가기 :

https://www.naver.com/

 

네이버 웹페이지로 접속이 됐으면 상단 주소 표시줄 옆의 파비콘을 클릭 후 바탕화면으로 드래그 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바탕화면에 네이버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되요어렵지 않죠?


 

[ 네이버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 영상 ]


2. 바탕화면 우클릭으로 네이버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PC의 바탕화면에서 우클릭을 먼저 해주세요. 그러면 새창이 뜨는데 거기서 새로 만들기” - “바로가기를 클릭해 주세요.

 


다음으로 바로가기로 갈 주소를 입력해줘야하는데요, 저희는 네이버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거기 때문에 항목 위치 입력 칸에 네이버 주소(www.naver.com/)를 입력해 주세요.

 


이제 아이콘의 이름을 정해야는데요, 간단히 “NAVER”로 등록해 볼게요.

 


바탕화면에 NAVER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된게 보이시죠? 이제 해당 버튼만 더블클릭하면 편안하게 네이버 웹페이지로 접속 할 수 있어요.

 


이상으로 네이버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