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쇼핑몰 PC에서 바로보기 방법

오늘은 국내 인기 여성 쇼핑몰인 지그재그에 쇼핑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현재 3000개 이상의 인터넷 쇼핑몰이 입점되어 있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상품들로 한번 들어가면 아무것도 사지 않고 나오기는 힘들다는 쇼핑몰이에요.

 

지그재그 쇼핑몰은 대부분 어플을 다운 받아서 보는데 집에서 큰 화면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PC에서 큰 화면으로 지그재그 쇼핑앱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지그재그 쇼핑몰 PC에서 바로보기 방법

지그재그 쇼핑몰을 PC에서 이용하기 위해서는 PC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가능 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해요.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존재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블루스택4가 편한 것 같아요. LD 플레이어에서도 가능한데 LD플레이어는 좀더 게임에 최적화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블루스택4를 통해서 지그재그 쇼핑몰을 이용하려면 우선 블루스택4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접속해 주세요. 블루스택4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블루스택4 다운로드


LD 플레이어 다운로드[최신버전]

 

블루스택4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으면 바탕화면에서 블루스택4 아이콘을 클릭해서 블루스택4를 실행해 주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이 자동으로 되는데, 이후 검색창에 지그재그 쇼핑몰을 검색한 후 나타나는 지그재그 앱을 PC에 설치해 주세요.



설치 후 지그재그 앱을 실행해 주면 바로 지그재그 여성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어요.


사이트에 처음 접속하면 나이를 입력하라는 창이 떠요. 본인의 나이를 등록해 두면 나이대에 맞는 상품이 필터링이 되어 보여져요. 나이는 차후에 수정이 가능해요.


랭킹을 통해 최근 인기있는 상점을 손쉽게 방문할 수 있어요. 또한 즐겨찾기 기능을 통해 마음에 드는 상점을 바로 찾아 갈 수 있어요.


1등 상점에 한번 들어가 볼까요? 사뿐이란 상점인데, 신발이 예쁘게 올라와 있네요. 해당 상점이 마음에 들면 우측 상단의 별표를 클릭해서 즐겨찾기에 등록해 두면 차후에 쉽게 해당 상점에 찾아 갈 수 있어요.



올 여름은 유난히 더 덥다고 하네요. 2천만명이 선택한 지그재그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며 더위를 날려보는 건 어떨까요?


※ 관련글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