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사랑한 스파이 다시보기

MBC 수,목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후속작이 정해졌어요. 바로 문정혁씨와 유인나 씨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요. 유인나씨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매력적인 배우 중 한분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지 굉장히 기대가 되요.


나를 사랑한 스파이 다시보기


매주 수,목 저녁에 나를 사랑한 스파이를 봐야겠지만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나를 사랑한 스파이 기본 정보


제 목 나를 사랑한 스파이

편 성 : MBC 2020/10/21 ~ 수,목 21 : 20

극 본 : 이지민

연 출 : 이재진, 강인

방영횟수 총 16부작

출연진 :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 김태우, 정석용, 차주영, 배인혁, 전승빈, 박소진, 

          이종원, 이주우



 나를 사랑한 스파이 줄거리

나를 사랑한 스파이의 줄거리를 간략히 말씀 드리면, 비밀이 많은 두 남편과 첩보전에 휘말린 한 여자의 스릴만점의 로맨틱 코미디에요. 결혼과 첩보라는 어떻게 보면 쌩뚱맞은 두가지 소재를 잘 엮어 남녀간의 사랑과 부부 관계의 비밀스런 내막을 잘 표현했어요. 


나를 사랑한 스파이 다시보기

나를 사랑한 스파이 다시보기를 하기 위해선 우선 MBC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해요. 다음 검색창에서 MBC를 검색한 후 MBC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좌측 상단의 드라마를 선택해서 드라마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현재 MBC에서 방영중인 드라마들이 보이실거에요. 그중에서 좌측 하단에 있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를 선택해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나를 사랑한 스파이 페이지에서 좌측 가운데 부분에 다시보기 카테고리가 보이실 거에요. 해당 카테고리에서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어요.

※ 관련 드라마 다시보기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