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기록 후속 드라마 산후 조리원 다시보기

박보검씨가 출연하여 인기리에 방영을 마친 청춘기록 후속작으로 하는 tvN 월화 드라마는 바로 산후 조리원이에요. 엄마들이라면 다들 겪었을 산후 조리원에서 생활을 잘 그린 드라마에요.

산후 조리원 다시보기


본방송은 매주 월화 밤 9시에 하는데,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tvN 월화 드라마 산후 조리원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 볼게요.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산후 조리원 기본정보


제 목 : 산후 조리원

편 성 : tvN 2020/11/02 ~ 월, 화 21 : 00

극 본 : 김지수, 최윤희, 윤수민

연 출 : 박수원

방영횟수 8부작

출연진 : 엄지원, 박하선, 장혜진, 윤박, 최리, 임화영, 최수민, 이세랑, 최자혜, 

          김윤정, 정성일, 남윤수, 김민철, 손숙, 이준혁



 산후 조리원 줄거리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 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겪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어요.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즐거움과 슬픔을 함께하며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잘 그린 드라마에요.


산후 조리원 다시보기 방법


tvN 월화 드라마 산후 조리원을 다시보기 위해선 우선 tvN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해요. 다음 검색창에서 tvN 을 검색하신 후 tvN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아래는 tvN 홈페이지에 접속한 화면이에요. 드라마 카테고리에서 산후조리원을 선택해서 산후 조리원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산후 조리원 페이지로 이동한 화면이에요. 산후조리원에 대한 소개와 미리보기, 동영상, 사진첩 등의 카테고리가 보이네요.


산후 조리원 다시보기는 좌측 하단으로 내려가시면 보일거에요. 해당 버튼을 누른 후 해당 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하시면 되요.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