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

추석 연휴도 이제 끝나고 날씨도 제법 쌀쌀해 졌네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로 밖에 나가기가 힘들어져서 많이들 답답하시죠? 그래도 3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연기파 배우 김정은씨가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나의 위험한 아내가 무척 기대가 되네요. 

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MBN 월화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 볼게요.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나의 위험한 아내 요약


제 목 : 나의 위험한 아내

편 성 : MBN 2020/10/05 ~ 월, 화 22 : 50

극 본 : 황다은

연 출 : 이형민, 김영환

방영횟수 16부작(예상)

출연진 : 김정은, 최원영, 최유화, 안내상, 이준혁, 심혜진 등




 나의 위험한 아내 줄거리


나의 위험한 아내 줄거리를 살펴보면, 인간의 길어진 수명에 비해 짧아진 사랑을 느끼고 있는 현대 시대의 부부가 공감할 만한 내용이에요. 극한의 위험한 선택을 하며 가정 안에서 전쟁을 시작하는 부부를 통해 한국에서 남편과 아내로 산다는 것의 의미를 보여주고 있어요. 

얼마전 인기리에 종영한 부부의 이야기를 다룬 부부의 세계와는 또 어떤 다른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되네요.

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 방법

MBN 월,화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를 하기 위해선 MBN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 해요. 다음 검색창에서 MBN 을 검색 후 MBN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MBN 홈페이지 상단에 드라마 카테고리를 선택 후 나의 위험한 아내를 선택해 주세요.

나의 위험한 아내 페이지로 이동 후 방송보기-다시보기에서 방송을 다시 보실 수 있어요.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편성표

TV를 통해 재방송 보실 분은 아래 재방송 편성표 참고해 주세요.  10/7, 10/9, 10/10 MBN에서 재방송 편성되어 있어요.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