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 다시보기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정말 미친 연기력을 뽐냈던 신성록씨의 새로운 MBC 월,화 드라마가 시작을 하네요. 정말 별에서 온 그대에서 섬뜩한 연기력으로 사람들을 많이 놀라게 했는데, 이번에도 멋진 연기를 해주실지 기대가 되요.  


카이로스 다시보기


드라마 카이로스는 월화 드라마인데,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 다시보기 방법 참고해 주세요.


MBC 드라마 카이로스 요약 정보


제 목 : 카이로스

편 성 : MBC 2020/10/26 ~ 2020/12/15 , 화 21 : 20

극 본 : 이수현

연 출 : 박승우, 성치욱

방영횟수 32부작

출연진 : 신성록, 이세영, 안보현, 남규리, 강승윤



 MBC 드라마 카이로스 줄거리

10시33분,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시간은 단지 1분... 전화벨이 울리면 시간을 관통하는 1분의 공조가 시작되고, 유괸된 딸을 찾아야 하는 미래의 남자와 잃어버린 엄마을 구해야하는 과거의 여자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 분투하는 타임 크로스 스릴러에요.


기회 속에는 항상 위험이 도사리고 있고, 그 위기 속에서 진짜가 드러나는 법인데, 주인공들은 절체절명의 위기의 순간 어떠한 선택을 할지... 과거에서 배운 것으로 현재에서 다른 선택을 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서 현재에서 노력하는 주인공들을 보며 안타까움과 전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드라마인 것 같아요.


카이로스 다시보기 방법

카이로스는 MBC 월화 드라마로 MBC 사이트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해요. 먼저 다음 검색창에서 MBC를 검색한 후 MBC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MBC 사이트 접속 후 좌측 상단의 드라마를 선택해주세요.


여러 드라마 중 카이로스를 선택해서 카이로스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좌측 중간에 다시보기 버튼이 보이실 거에요. 해당 버튼을 누른 후 카이로스 다시보기를 하시면 되요.


신성로씨의 카리스마 연기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카이로스 덕분에 매일 월화 저녁이 지루하지 않을 것 같네요.

※ 관련 드라마 다시보기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