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반올림, 미스 함무라비, 응답하라 1994 등에서 다양한 연기 변신을 거듭해온 고아라씨가 "도도솔솔라라솔"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에 새로운 도전을 해요. 상대 배우로는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받는 이재욱씨에요. 고아라와 이재욱씨가 이번 도도솔솔솔라라솔에서는 어떠한 케미를 보여줄지 굉장히 기대가 되요.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사수해야겠지만 아쉽게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KBS 수목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 볼게요.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도도솔솔라라솔 요약


제 목 : 도도솔솔라라솔

편 성 : KBS2 2020/10/07 ~ 수,목 21 : 30

극 본 : 오지영

연 출 김민경

방영횟수 16부작

출연진 :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안내상, 서이숙, 허동원, 문태유, 이서안, 

          예지원, 이순재, 신은수, 윤종빈, 엄효섭, 문희경, 전수경 등




 도도솔솔라라솔 줄거리

도도솔롤라라솔은 에너지가 넘치고 생기발랄한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씨)와 만렙 알바력을 지닌 선우준(이재욱 씨)간 벌이는 생기발랄한 좌충우돌 로멘틱 코미디에요. 

모든 것을 잃었음에도 희망 만은 잃지 않고 꿋꿋하게 버텨가는 피아니스트 구라라는 인생의 역변을 맞게되지만 새로운 인생, 새로운 사랑을 찾을수도 있을지 모른다는 일말의 희망을 가지고 시골 마을로 향하면서 이야기가 전개되요.

믿고 보는 배우 고아라씨와 이재욱씨가 어떤 알콩달콩한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되요.

도도솔솔라라솔 다시보기 방법

도도솔솔라라솔을 다시보기 위해선 먼저 KBS 홈페이지로 접속해야 해요. 다음 검색창에서 KBS를 검색한 후 아래에 나오는 KBS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왼쪽 위쪽에 드라마 코너가 있는데, 해당 코너를 선택해 주세요.


드라마 페이지로 넘어가면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가 가장 왼쪽에 보이는데 해당 이미지를 선택해 주세요.


도도솔솔라라솔 페이지에서 방송보기 코너가 있어요. 여기를 선택한 후 다시보기를 선택하면 도도솔솔라라솔을 다시 볼 수 있어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고 있는 것 같아요. 뭘 해야할지 잘 모르겠다면 도도솔솔라라솔 같은 드라마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드라마 관련 글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