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다시보기

지난주를 마지막으로 주말 인기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는 종방을 했어요. 그그 후속작으로 새롭게 하는 KBS 주말 드라마는 바로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등이 출연하는 오! 삼광빌라!에요. "한번 다녀 왔습니다"가 워낙 인기가 있어서 이번 오!삼광빌라!도 그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상당히 기대가 되요.


오 삼광빌라 다시보기


그럼 바빠서 정규 방송을 못보셨을 분들을 위해 KBS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해요.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오! 삼광빌라! 요약


제 목 : ! 삼광빌라!

 

편 성 : KBS2 2020/09/19 ~ ,19 : 55

 

극 본 : 윤경아

 

연 출 : 홍석구

 

방영횟수 : 100부작

 

출연진 :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이장우, 진기주, 진경, 김선영, 인교진

           보나, 려운,한보름, 전성우, 김시은, 이승형, 강은아 등

 오삼광빌라 줄거리


삼광빌라로 몰려든 다양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의 삶을 그리고 있어요. 이웃들끼리 서로 함께하며 정이 들고, 사랑을 나누기까지 과정을 그린 따뜻한 가족 드라마에요. 


순정(전인화 님)과 3남매인 진기주, 보나, 려운 님의 혈연을 넘어선 가족의 진짜 의미를 그려나갈 예정이에요. 



!삼광빌라! 다시보기 방법

!삼광빌라!KBS2 드라마로 다시보기를 하려면 KBS 홈페이지에 우선 접속을 해야해요. 다음 검색창에서 KBS 를 우선 검색해 주시고 아래쪽에 나오는 KBS 를 클릭해서 KBS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KBS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의 카테고리 중 드라마를 선택해 주세요.

현재 방영 중인 여러 드라마가 보이실텐데 그 중에서 오!삼광빌라!를 선택해 주세요.

오!삼광빌라! 페이지로 이동이 되고 우측 상단의 방송보기를 선택한 후 다시보기를 눌러 오! 삼광빌라! 다시보기를 해주시면 되요.

 오삼광빌라! 재방송 편성표


인터넷으로 오!삼광빌라! 재방송을 보기 힘드신 분을 위해 재방송 편성표를 공유해 드릴게요. 9월 20일에 KBS2와 KBS 드라마 채널에서 08:50, 15:40, 16:20, 18:40에 재방송이 방영될 예정이니 참고해 주세요.



※ 드라마 관련 글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