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다시보기

KBS 새 월화 드라마 좀비탐정이 다음주면 시작을 해요.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을 첫방송 시점이 좀 지연되었는데요, 오래 기다린 만큼 더욱 기대가 되요. 한국 드라마로서는 다소 보기 힘든 액션과 코미디를 혼합한 장르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줄 예정이에요.

 

좀비탐정 다시보기

그럼, 시간이 나지 않아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KBS 월화 드라마 "좀비탐정"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 볼게요.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좀비탐정 요약


제 목 : 좀비탐정

 

편 성 : KBS2 2020/09/21 ~ , 21 : 30

 

극 본 : 백은진

 

연 출 : 심재현

 

방영횟수 :  12부작

 

출연진 : 최진혁, 박주현 태항호, 이중옥, 안세하, 황보라,

           임세주, 권화운, 박동빈, 정채율 등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좀비탐정 줄거리

부활 2년차 좀비가 인간 여자와 협력해 탐정이 되어서 자신의 과거를 찾아가는 내용이에요고군분투하는 좀비와 공생하는 휴먼 코믹 드라마에요.

 


비쥬얼이 멋진 최진혁씨와 인간 수업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연을 꽤찬 박주현씨의 캐미가 무척 기대되고, 올 가을을 시원하게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드라마로 보여요.


좀비탐정 다시보기 방법


월화 드라마 좀비탐정은 KBS에서 하는 드라마로 다시보기를 하기 위해선 KB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셔야해요. 다음 검색창에서 KBS 를 검색하신 후 아래 KBS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KBS 홈페이지에 접속되면 상단 카테고리에서 드라마를 선택해 주세요.

방영중인 드라마들이 이미지와 함께 보이실거에요. 오른쪽에 있는 좀비탐정을 선택해 주세요. 

좀비탐정 페이지로 이동이 되고 우측 위에 있는 방송보기 버튼을 눌러서 나오는 다시보기를 통해 방송을 다시 보실 수 있어요.

 좀비탐정 편성표

인터넷으로 월화 드르마 좀비탐정을 다시보기 힘드신 분은 TV에서 재방송을 보실 수 있어요. 좀비탐정 재방송 편성표는 아래 이미지 참고해 주세요.  

[ 좀비탐정 재방송 9/22, 9/22, 9/23, 9/24, 9/25 편성표 ]

 

KBS 새 월화 드라마 좀비탐정은 다음 주부터 방영이 되는데, 까메오 출연진을 보는 것도 드라마 보는 재미 중 하나에요. 좀비탐정에는 샘해밍턴 뿐만 아니라, 가수 송가인 및 유재석, 김민경, 유민상 등이 출연을 한다고 해요. 까메오 출연진들이 어떤 모숩으로 등장할지 벌써 기대가 되네요.


※ 드라마 관련 글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